한국어
자유게시판
자유로운 활동을 위한 자유게시판입니다

살로몬 XT-6 ADV 모델은 출시

하늘하늘꿈 2023.11.19 15:36 조회 수 : 0

살로몬 XT-6 ADV 모델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특히나 이번 2020년 버전은 기존 컬러인 화이트/블랙 색상과 더불어 새로운 컬러인 카키색이 추가되어 더욱 인기몰이 중이랍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어떤 신발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살로몬 XT-6 ADV 는 어떤 신발인가요?
살로몬 XT-6 ADV는 트레일 러닝화로도 유명한 살로몬의 대표 런닝화 입니다. 등산화로 유명한 브랜드답게 안정성있는 아웃솔(밑창) 구조 덕분에 울퉁불퉁한 길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하며, 미드솔(중창) 역시 충격흡수 및 쿠셔닝이 뛰어나 발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줍니다. 또한 어퍼(갑피) 부분은 메쉬 소재로 되어있어 통기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여름용 운동화로 제격이죠!

살로몬 XT-6 ADV 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첫번째로는 다양한 코디 활용도 인데요, 깔끔한 디자인 덕에 슬랙스, 청바지, 조거팬츠 등 어떠한 바지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한답니다. 두번째로는 훌륭한 착화감이에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밑창이 견고해서 자갈밭같은 곳에서도 미끄러지지 않고, 쿠션감이 좋아 오래 신어도 피로감이 적습니다. 세번째로는 합리적인 가격 이에요. 10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부담없이 신을 수 있답니다.

 이제 슬슬 더워지는 날씨에 맞춰 가볍고 시원한 데일리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살로몬 XT-6 ADV 를 추천드립니다! 크림

살로몬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어떤가요? 저는 날렵하게 생긴 러닝화들이 먼저 떠오르는데요. 그런 살로몬에서 새로운 신발이 출시되었어요. 이름하야 XT-6 ADV입니다. 이 모델은 트레일 러닝화로 나온 만큼 기존의 XT-6와는 다른 느낌이랍니다. 이번엔 제가 직접 신어보고 느낀점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발 사이즈 선택 팁 좀 알려주세요~
우선 발볼이 넓은 편이라면 반업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발등이 높다면 1업까지도 고려해볼만한것 같아요. 하지만 발길이가 너무 길거나 좁으면 정사이즈나 한사이즈 다운해서 신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칼발이고 운동화 270mm 신는데 275mm신으니 딱 좋았어요.

어떤 색상이 제일 인기 있나요?
제가 보기엔 다 예뻐보여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그래서 결국 매장가서 실물 보고 결정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올블랙인 미드나잇 네이비랑 화이트/레드 조합인 컬러블록이 맘에 들었어요. 무난한건 역시 올블랙이겠죠? ᄒᄒ

쿠션감과 착화감은 어떤가요?
XT-6 시리즈 자체가 쿠션감이 좋은편이라 그런지 확실히 편했어요. 특히 발목 부분이 유연하게 움직이다보니 자연스럽게 착화가 되서 좋더라구요. 다만 밑창이 조금 딱딱한 편이라서 오래 걸으면 발바닥이 아프긴했어요. 근데 이건 개인차가 있어서 무조건 좋다고 하긴 어려울 거 같아요.

러닝화지만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히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은 신발이에요. 게다가 지금 무신사에서 15%할인 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구경해보세요!